고객지원
home  고객지원 > 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제목
[결제/환불] 환불 신청방법 및 환불기준
[모바일] 모바일 이용시 '등록되지 않은 기기입니다'라는 에러문구가 나와요.
[모바일] PC와 모바일 기기에서 동시에 수강이 가능한가요?
[모바일] 모바일 영상이 버퍼링등 끊김이 많을 경우
[모바일] 모바일 강의 중지/연장은 가능한가요?
[모바일] 모바일 강의 수강 기간과 배수는 어떻게 되나요?
[모바일] 모바일 강의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이 가능한가요?
[모바일] 모바일 강의 배속 조절이 가능한가요?
[모바일] 모바일이 재생이 안돼요, 어떻게 해야죠?
[동영상]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지 않을 경우